'한일전 참패' 야구 대표팀, 시합전 '룸살롱' 의혹 Kbo "확인 중" 머니투데이

밀린 기사 쓰느라 취재기자들이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고 있는데 얼큰하게 취한 편집국장이 사무실에 들어오더란다. 제각기 자신의 일에 정신이 팔려 기사를 쓰고 있는데 편집국장이 컴퓨터 앞에 꼼지락 거리더니 기자들을 부르더란다. 컴퓨터 모니터에 포르노 동영상을 틀어놓고 '내일까지 이거보고 감상문 써와라'하며 히죽거렸다는데.. 어떤 인간환경의 극한 변화로 인해 남성의 성욕이 급감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여성성의 매매에 대한 수요는 無限하다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쏟아진 비로 이날 경기가 우천 취소 된 창원 NC 파크에선 술자리 파문의 당사자인 이용찬과 정철원이 차례로 공식사과를 했다. 공식사과 기자회견에서도 3명의 선수들은 고개를 숙이며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깊은 반성의 뜻을 전했다. 김광현이 과거 "WBC 8강 이상 가면 회식하겠다"고 한 발언이 재조명됐습니다. 김광현의 해당 인터뷰는 2023년 3월 8일 호주와 WBC 조별리그 1차전을 앞두고 나온 발언으로 이미 술을 술자리를 가진 날짜 이후에 한 발언입니다. 올해 4월 오후 7시 이후 음식점과 주점의 이용액도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22%와 17%가 증가했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이어 "룸살롱에서 저렇게 수천만 원 쓰는 게 지성인인가"라고 반문했다. 이렇다 보니 수십 수백만 원의 양주를 먹고 마시며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문가는 룸살롱으로 초대하거나 또 이에 응해서 그 공간으로 가는 사람 사이에는 '청탁'이 있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일부에서는 룸살롱은 우리 사회 패거리 문화와 연관이 있다는 비판도 있다. 장 변호사는 “한국 정치에서 청년 제1야당대표라는 큰 획을 그은 이준석 대표에 대한 의혹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심정이 다 가세연과 같지는 않다.

 

건축이나 조경등등 선후배간의 관계가 두터운 경우, 졸업하고 같은 직종에서 종사하게되는 경우, 연극이나 문학 동아리 관계등 생각보다 많더군요. 예를 들어 중남미 같은 곳만 가도, 청소년시기에도 남녀가 같이 하는 시기가 많고 , 어느정도 성접촉이 가능하고.. 그런 의외의(?) 모습을 보면서, 소위 '술집 여자'라는 단어에 나도 모르게 선입관 같은것을 가지고 있었구나 싶어서 반성하게 된 계기가 되어주기도 했구요. 물론 제가 가학적인 성향이 있는 남성이기 때문에 그런 지는 모르지만 제가 경험한 '뽈'들은 죄다 여성비하적이고 지나치게 가학적(물론 여성에게)이었습니다. 한국의 경우 비지니스를 위한 접대는 현금등의 수취가 불법화 되고 금지됨으로써 그 대신 '고가의 향응제공'으로 변화하면서 룸쌀롱이 급속히 번져나가게 된 계기가 됩니다.

 

일본의 료테이는 손님을 귀한 요리로 접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당시 요정은 남자들이 여자들의 접대를 받으며 음식을 먹고, 잠자리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이었다고 한다. 팬들이 주장하는 것은 시기여하를 막론하고 국가대표 선수가 좋지 않은 시기에 호텔을 빠져나와 술판을 벌였다는 것 자체가 품위 손상이며 국가대표로서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면서 해당 선수들의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호주전에서 7-8로 졌고, 한 수 위인 일본을 상대로는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회 최약체로 꼽힌 체코와 중국을 꺾었지만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2013년과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WBC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이번 사안의 핵심은 술집의 형태인데, 유튜브 '세이엔터'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 날의 사건만으로 민족대표의 다른 업적들이 희석되거나 가려져서도 안 되며, 그분들을 추모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계신 유족 여러분들께 상처가 되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춤을 선보이고 있는 명월관 기생들설민석 씨는 태화관을 가리켜 ‘룸살롱’이라고 말했습니다. 태화관을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룸살롱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따릅니다. 이 씨가 확인한 카드내역서에는 유흥업소가 밀집된 지역 명칭과 그곳 어딘가에 위치한 듯한 가게 이름이 써 있었다. 그리고 판매가격은 80만원대, 봉사료가 별도로 200만원이 붙어 있는 명세서였다.

 

잡지 편집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는 편집기자 옆에 편집국장이 다가갔다. 편집국장의 기사량이 페이지를 넘어가자 글을 줄여달라고 편집기자가 요구했다. 그러자 그는 글을 절대로 줄일 수 없다며 차라리 사진을 빼라고 요구하는 유치한 행태를 보였다 -사실 사진은 뺀만큼 뺀 상황이었다-. 페이지 구성상 사진을 넣는 것이 낫다고 판단한 편집기자는 그에게 '이 사람 귀엽게 생겼는데 왜 자꾸 사진 빼라고 하세요'하며 부드럽게 넘기려고 했다.

 

KBO 관계자는 이번 보도와 관련해 "사실관계를 파악할 필요가 있는 사안인 것은 분명하다. 파악이 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회 당시 선수단 운영 및 코칭스태프의 지침, 선수 본인 확인 등의 절차를 통해 진상조사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30일 한 매체는 유튜브 채널의 방송에 대한 추가 취재라고 전하며 "WBC 국가대표 선수들이 1라운드 첫 경기 전날부터 3일 연속 현지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일반 음식점, 주점, 노래방, 단란주점 등으로 위장 등록한 수가 더 많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접객업체 현황 통계에 따르면 2018년 단란주점의 수는 1만3605개, 유흥업소의 수는 2만8742개였다. 여성가족부가 지난해 내놓은 ‘청소년 매체이용 및 유해환경 실태조사’에서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 총 1만704명 중 등하굣길 업소가 조금 있거나 매우 많다고 응답한 비율은 전체의 forty eight.4%에 이르렀다. 오밀조밀하게 룸이 배치돼 있던 기존 업소를 인테리어 공사를 거쳐 별도의 룸 없이 하나의 큰 공간으로 만들어 놓았다. 한 유흥업계 관계자는 “영화 ‘더 킹’에서 한강식 검사 무리가 술자리를 갖던 장소를 떠올리면 된다”라며 “요즘에는 그렇게 어둡지 않고 보다 화사하게 꾸미는 게 대세”라고 설명한다. [일요신문] 2022년 10월 경기북부경찰청 마약수사대가 경기도 김포 소재의 한 파티룸을 덮쳤다.

일산 휴게텔 일산 휴게텔 일산 휴게텔 일산 휴게텔 인천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한일전 참패' 야구 대표팀, 시합전 '룸살롱' 의혹 Kbo "확인 중" 머니투데이”

Leave a Reply

Gravatar